• 최종편집 2025-05-22(목)
 
  • 2025년 ‘어울림 나눔 주간’을 맞아,학교 폭력 없는 즐거운 학교생활!!

20250405_094105.png

<인천경명초교 제공>

 

인천 경명초등학교에서는 2025년 ‘어울림 나눔 주간’을 맞아 3월 24일부터 28일까지 학교폭력예방과 교권 보호에 앞장서는 학부모회와 별무리동아리,전교 학생자치회 친구들이 참여하여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을 주관한 경명초 학부모회와  허은범 교장, 김정아 교감, 김부선 교무주임, 최남구연구부장, 조은영학교폭력담당 , 박왕국학부모회담당 및 전교 학생회 임원이 함께했다.

 

전교 학생자치회에서는 4, 5, 6학년 임원들이 학교 후문과 본관 로비에서 학교폭력! 멈춰!구호를 외치며 배려와 고운말로 친구와 함께 웃음꽃 피는 경명초등학교를 만들기에 앞장섰다.

 

각 학급에서는 ‘어울림 나눔 주간’활동의 일환으로, 함께 책임규약을 정하며 협력의 중요성을 배웠다.

 

학부모회에서는 자발적인 참여로 직접 진행된 캠페인이 진행되는 동안 학교 로비와 급식실 등 교권 보호 포스터를 만들어 전시하고, 학교폭력 관련 도서 전시회를 읽걷쓰 도서관 행사로 함께 진행했다.

 

전교 학생 회장, 부회장친구들은 “학교 폭력 없는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친구들과 선생님을 존중하는 방법을 한번 더 알게 되어 좋았다"고 했다.

 

학부모회 회장단은 "‘어울림 나눔 주간’계기로 아이들과 선생님이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 경명초등학교,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 진행...학교폭력 안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