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 삼자대면 이후 폭발한 감정…숨겨진 과거와 인연의 비밀 드러나나

20250517_181535.png

<사진제공= 스튜디오 피닉스·SLL>

 

【뉴스탑10=김인환 기자】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이 긴장감 넘치는 9회 방송을 앞두고, 극적인 삼자대면 후의 스틸컷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고낙준(손석구 분)과 강정구(정진각 분)의 위태로운 대치, 그리고 의식을 잃고 쓰러진 솜이(한지민 분)의 모습은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셔츠남’의 정체가 강정구 형사였다는 사실이 밝혀진 직후, 고낙준과의 대치 장면이 담겼다. 광기에 찬 강정구가 고낙준의 목을 조르는 모습은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이 장면을 목격한 솜이는 충격 속에 고낙준의 어깨에 기대 쓰러진다.

 

기억을 되찾지 못한 솜이는 자신이 ‘좋아해선 안 될 사람’을 좋아하게 된 것 같다는 고백과 함께, 스스로에 대한 죄책감과 혼란에 빠진다. 그녀의 깊어지는 감정과 정체성에 대한 의문은 드라마의 중심 미스터리를 더욱 심화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9회에서는 강정구의 급습이 또 한 번 솜이의 분노를 자극하며, 고낙준과 솜이의 과거에 얽힌 미스터리가 다시금 고개를 들 예정이다. 제작진은 “강정구의 등장이 고낙준과 솜이, 두 사람 모두의 기억과 과거를 건드리는 열쇠가 될 것”이라며 “풀리지 않은 정체성과 인연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낙준과 솜이의 풀꽃반지를 발견한 이해숙(김혜자 분)은 두 사람 사이의 관계에 불안을 느끼며 또 다른 감정선을 예고하고 있다.

 

JTBC ‘천국보다 아름다운’ 9회는 5월 17일(토)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천국보다아름다운 #손석구 #한지민 #정진각 #셔츠남 #강정구형사 #드라마스틸 #기억상실미스터리 #JTBC드라마 #뉴스탑10 #김인환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천국보다 아름다운' 손석구, '셔츠남' 정진각과 일촉즉발 대치…한지민 의식 잃고 쓰러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