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윌스토어 제공>
지난 13일 경기도의회를 방문하여 따뜻한 마음으로 장애인 사랑에 앞장서는 이석균 경기도의회 의원에게 굿윌스토어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이석균 경기도의회 의원은 함께하는재단에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 마석점에서 솔선수범하여 사랑과 나눔 챌린지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서서 물품을 기증하고 지역사회 각종 행사 시에 참여 유도, 이석영 뉴미디어도서관에 기증함 설치 협력, 한강지키기운동 남양주지역본부와 남양주시 자원봉사센터 회원들에게 굿윌스토어를 지속해서 홍보하는 등 남양주시 지역에 거주하는 발달장애인의 자립 지원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여 왔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함께하는재단을 대표하여 홍성만 굿윌스토어 상임고문, 양미혜 굿윌스토어 마석점 점장이 참석하여 그동안 우리 사회에서 소외되고 힘겹게 살아가는 저소득층 장애인들의 자립지원과 자원순환, 환경보호에 앞장서 주심에 고마움을 전하며 감사패와 꽃다발을 전달하였다.
또한, 이의원은 경기도의회 의원으로서 생존 수영 개선 방안 마련 토론회 개최, ‘빈집, 균형발전, 평화누리길-경기도 정책 전반에 책임과 개선 촉구’, 경기도 행정의 효율성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개선 촉구, 국가유산지킴이 전문화 방안 연구용역 추진, 경기도 참전유공자 대우를 위한 간담회 개최, 경기도 체육복지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대표발의 등 경기도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이석균 의원은 인사말에서‘혹독하게 추운 겨울철을 맞이하여 소외되고 힘겹게 살아가는 장애인들에게 자선이 아닌 기회를 모토로 운영하는 굿윌스토어 마석점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직능단체와 협회 그리고 주민들에게 널리 홍보하고, 남양주지역에 거주하는 기업인들의 ESG 경영실천과 사랑 나눔의 실천을 위해 안내들 하는 등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장형옥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이사장은‘이석균 경기도의원님께서 발달장애인들의 자립과 자원순환을 위해 나눔챌린지를 첫 번째로 시작하여 주시고 남양주지역에서의 단체와 협회 그리고 기업인들에게 굿윌스토어를 홍보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하며‘아울러 굿윌스토어 마석점이 남양주 시민들로부터 더욱더 사랑받고 기증과 매출이 늘어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