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 홍상만 상임공문- 주부들이 물품기증에 동참 할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

더사랑방문요양센터, 굿윌스토어에 후원물품 전달사진 1.jpg

 

지난 24일 ‘더사랑방문요양센터 남호선 대표는 발달장애인들의 일자리 마련과 자원순환, 환경보호를 위해 굿윌스토어 강동점을 방문하여 의류, 생활용품 등을 기증하였다.

 

이번이 두 번째로 매장을 방문하여 물품을 전달하는 것으로서 ‘임정원 한마음방문요양센터 대표’도 함께 참여하였으며, 전달식후에는 굿윌스토어 매장을 둘러보며 필요한 물품을 구매도 하고 근로 장애인들과 인사를 하며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주었다.

 

또한, 홍상만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상임고문의 안내를 받아 물품기증에서부터 종류별 물품 분류작업, 가격표시 부착, 상품진열 등 상품화가 되는 과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장애인에게 자선이 아닌 기회를 주어 스스로 자립을 할 수 있도록 운영하는 굿윌스토어에 대해 단체, 협회. 가정주부들이 물품기증에 동참 할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하였다.

 

‘더사랑방문요양센터’는 노인장기요양보험 지정기관으로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의 가정을 요양보호사가 방문하여 일상생활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하며, 신청 대상자는 중풍, 파킨슨병, 치매, 노인성질환으로 가정에서 요양보호사가 필요하신 분으로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는 취사, 청소, 세탁, 목욕도움 외출 시 동행을 하며 아울러 방문요양·방문목욕은 국가에서 85~100% 비용을 지원하고 있다.

  

장형옥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이사장은 ‘남호선 더사랑방문요양센터 대표와 임정원 한마음방문요양센터 대표가 굿윌스토어 강동점을 방문하여 물품을 기증해주시고 굿윌스토어 홍보를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 해 주어 감사하다.’라고 하며 ‘요즘 고물가와 경기침체로 인하여 장애인들의 생활은 더욱더 춥고 힘들 수 있어 각 가정에서 주부들과 기관, 단체, 협회에서 기증캠페인이 지속적으로 하여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하였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사랑방문요양센터 남호선 대표, 굿윌스토어에 두 번째 후원물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