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잠실역지하쇼핑센터 상인회 후원물품 전달 사진 2.jpg

 

지난 26일 ‘잠실역지하쇼핑센터 상인회(회장 이태영)’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회원들과 함께 각 점포에서 십시일반 모은 의류, 화장품, 양말, 신발 등 생활용품 450여점 (9백2십만원 상당)을 굿윌스토어에 두 번째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다.

 

이태영 잠실역지하쇼핑센터 상인회 회장은 ‘혹독하게 추운 겨울철을 맞이하여 저소득 중증장애인들의 생활은 더욱더 힘들 것 같아서 상인회 임원과 회원들이 뜻을 모아 각 점포에서 판매하는 물품을 정성껏 후원하여 굿윌스토어에 전달하게 되었다.’라고 하며 아울러 ‘요즘 고물가와 경기침체로 인하여 사업에 많은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주신 상인회 회원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라고 하였다.

 

한편, 홍성만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상임고문은 물품을 전달받으며 감사함을 전하고, 임원들에게 굿윌 사업에 대한 안내를 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기 주위에 널리 알려줄 것을 당부하였다.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장형옥 이사장은 ‘이번에 잠실역지하쇼핑센터 상인회에서 판매하는 소중한 상품을 십시일반 모아 두 번째로 기증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기관, 단체, 협회에서 우리 주의에서 힘겹게 살아가는 장애인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로 기증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주었으면 한다.’ 라고 하였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잠실역지하쇼핑센터 상인회, 저소득층 장애인 돕기를 위해 굿윌스토어에 두 번째 후원물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