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보도자료사진1] 20250115 하나은행 경인영업본부 성금전달식.JPG<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상범, 이하 인천공동모금회)는 15일 모금회에서 하나은행 경인영업본부(지역대표 전병권)로부터 이웃돕기성금 2,7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하나은행 경인영업본부 전병권 지역대표, 하나은행 남동산단금융센터 차광희 지점장, 인천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전달한 성금은 인천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지원, 서구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생계비, 의료비, 교육비 및 어르신을 위한 사업으로 지원된다.

 

[보도자료사진2] 20250115 하나은행 경인영업본부 성금전달식2.JPG<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하나은행 경인영업본부 전병권 지역대표는 “인천 지역의 소외된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인천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은“희망2025 나눔캠페인에 참여해주신 하나은행 경인영업본부 전병권 지역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함께해 주신 따뜻한 나눔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으로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나은행 경인영업본부 이웃사랑 성금 2,700만원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