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파이어, 1주년 맞은 3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아레나 공연, 엔터테인먼트 및 이벤트로 리조트 곳곳에서 축하 분위기 이어갈 것
<인스파이어 제공>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대표 첸 시, 이하 ‘인스파이어’)가 오는 3월 5일 첫 돌을 맞아 방문객들에게 지난 1년간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인스파이어 1주년 기념 특가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인스파이어의 다양한 서비스를 풍족하게 누릴 수 있는 구성으로 기획되었다. 해당 패키지는 안락한 5성급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시그니처 레스토랑 & 바 등 직영 식음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10만 원 상당의 다이닝 크레딧으로 구성됐다.
이에 더해 인스파이어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인 ‘모멘텀’ 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누구나 언제든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모멘텀 멤버십은 다양한 식음료 참여 매장의 할인 혜택은 물론, 이용 실적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를 리조트 곳곳의 시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멘텀 회원에게는 추가 10만 모멘텀 포인트까지 더해 최대 2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인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1주년을 맞이하는 3월은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도 개최되어 설레는 분위기로 가득 찰 예정이다. 먼저 메인 로비에 위치한 ‘호라이즌 라운지’에서는 1주년 기념 케이크를 출시할 예정이며, 케이크 구매 고객 대상 숙박권 당첨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또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는 프로듀서 겸 DJ ‘KYGO’와 ‘ZEDD’의 EDM 공연들부터 첫 솔로 정규앨범을 선보이는 ‘제니’, 전 세계적 팬덤을 보유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의 단독 공연에 이어 J팝 스타 ‘요네즈 켄시’의 첫 내한 공연까지 연달아 펼쳐지며 다양한 장르로 축제 분위기가 이어진다.
작년 3월, 5성급 호텔과 몰입형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 국내 최초 공연 전문 다목적 실내 공연장 ‘인스파이어 아레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그랜드 오프닝을 맞이했던 인스파이어는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으며 오픈 1년여 만에 500만 방문객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