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주식회사 쓰담, 굿윌스토어에 매월 빵 1만여개 기증 사진 1.jpg

 

(주)쓰담(대표 최남호, 공건)에서는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굿윌스토어에 지난 2월부터 매월 햄버거 빵 1만여 개(5백만원 상당)를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지난 2023년 1분기 첫 매출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햄버거 빵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주식회사 쓰담(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로양현1길 19)은 회사명처럼 사회에 어려움이 있는 곳 들을 쓰담으며 보듬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젊은 기업이다.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에서 첫 사업을 시작하여 매출을 올림과 동시에 해당 지역에 있는 노인요양병원, 청소년수련관 등에 기부를 하였고, 지역 공공기관과 연계하여 다양한 곳에 작지만 확실한 도움의 손길을 보냈으며, 남양주시로 회사를 이전한 후에는 더욱 많은 기부와 사회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최남호 대표는 ‘회사가 성장을 이루고 나서 사회공헌 활동을 할 수도 있지만, 그 사이 도움이 필요한 곳들은 하루하루가 힘들 것이다 라고 생각을 하여, 회사 수익과 별개로 매주 기부 활동을 하고 있다.’ 라고 하며 ‘한 사람의 힘으로, 한 기업의 힘으로 세상 모든 도움이 필요한 곳을 쓰담을 수 없지만 평범한 청년도, 매출이 높지 않은 조그마한 기업도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표본이 되고 싶은, 그리하여 누군가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것은 어려운 것이 아님을 알리고 싶다.’라고 하였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 쓰담,매월 햄버거빵 1만여 개(5백만원 상당) 굿윌스토어에 후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