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 8,600만 원 상당..장애인과 취약계층의 고용 및 자립지원 위해 사용

기증품 전달식.jpg<굿윌스토어 제공>

 

호주 건강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Blackmores)는 지난 11일 '함께하는재단(함재)' 굿윌스토어 안양점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8,600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부했다.

 

꾸준한 나눔을 통해 장애인을 비롯한 취약계층들의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고 있는 블랙모어스의 이번 굿윌스토어 기부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전달된 물품은 발달장애인과 탈북민 등 취약계층들의 고용과 자립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블랙모어스 박창신 대표는 “이번 후원이 소외계층들의 자립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다양한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홍성만 굿윌스토어 고문은 “블랙모어스의 관심과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드린다”면서 “더 많은 장애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블랙모어스는 호주를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천연 원료를 활용한 제품과 윤리적인 운영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는 기업이다. 이번 기부는 취약계층 고용과 자립지원을 위한 모범적 사례이자, 민간 기업과 사회적 기업이 상생할 수 있는 선도적 사례로 주목받는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블랙모어스, 굿윌스토어에 건강식품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