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주식회사 예진, 함께하는재단에 베이커리 후원 사진 1.jpg<굿윌스토어 제공>

 

(주) 예진은 자사 브랜드인 "베이커피"와 "엣홈045"를 통해 '함께하는 재단'에 2천만원 상당의 베이커리를 기부했다.

 

자사 브랜드 고객과 함께 베이커리의 감미로운 빵내음을 또 다른 이웃들과 함께 나눈다는 취지로 기부행사를 가진다고 전했다.

 

예진은 지난 18일, 어렵고 힘든 장애인 근로자들의 자립적인 노력을 응원하기 위해 베이커리 후원을 시작하였으며, 정기적인 후원으로 따뜻한 마음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단순한 사회공헌 차원을 넘어, 고객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열심히 살아가는 우리 이웃들과 다각적인 기부형식의 선한 마음을 나누겠다는 (주)예진의 이념의 일부가 담긴 실천 사례다.

 

기부된 제품은 근로자들의 간식 및 복지 식단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제품과 함께 고객이 함께한 따뜻한 마음의 메시지도 전해질 계획이다.

 

(주)예진 소언수 대표는 "우리가 전달한 빵이 누군가의 하루에 작지만 기분 좋은 따뜻함이 되길 바란다"며, "회사의 성장에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선택이 있었고, 그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착한 소비가 선한 영향력으로 이어질 수 있는 구조를 만들겠다며 "베이커피"와 "엣홈045"의 브랜드를 통해 우리 모두가 상생하는 나눔 모델을 확대하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베이커피"예진,'함께하는 재단'에 베이커리 후원...따뜻한 나눔 실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