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 식품기업 기부 활성화·지속 가능한 나눔 실천 나선다

보도자료.jpg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뉴스탑10=김인환 기자】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상범, 이하 인천공동모금회)는 지난 20일, 인천경서아이푸드파크 식품산업진흥사업협동조합(이사장 임승호)과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내 나눔 활동 확대를 위한 첫발을 내디뎠다.

 

이날 협약식은 아이푸드파크 협동조합 회의실에서 열렸으며, 임승호 이사장, 이형욱 대표, 양찬석 전무이사 등 협동조합 관계자와 박용훈 인천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협동조합 내 조합원 기업들의 현물 기부를 활성화하고, 조합 차원에서 식품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독려와 지원을 이어가기로 했다.

 

인천경서아이푸드파크 식품산업진흥사업협동조합은 2021년 10월 출범 이후 인천 식품산업 발전과 함께, 지역사회 공헌에도 활발히 나서고 있다. 이번 협약은 그러한 사회적 책임의 연장선에서 마련됐다.

 

임승호 이사장은 “많은 고민 끝에 모금회와 사회공헌 협약을 맺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현재 조합 내에서 실천하고 있는 나눔 활동을 앞으로도 모금회와 함께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박용훈 사무처장도 “협동조합 회원들의 따뜻한 나눔 의지에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 많은 기업들이 기부에 동참하는 사회공헌의 선순환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측은 향후 식품 기부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함께 기획해 나갈 방침이다.

 

#인천공동모금회 #경서아이푸드파크 #사회공헌협약 #식품기부활성화 #나눔문화 #인천사회복지 #식품산업협동조합 #기부활동 #인천지역사회공헌 #뉴스탑10 #김인환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경서아이푸드파크, 인천공동모금회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