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 - 6월 4일 동인천역북광장서 공개녹화… 이찬원 등 인기 가수 출연

(1)인천 동구_KBS 전국노래자랑 신청·접수1.jpg

<동구청 제공>

 

【뉴스탑10=김호철 기자】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오는 6월 4일 오후 2시 동인천역북광장에서 KBS 전국노래자랑 ‘인천 동구편’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는 KBS의 최장수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인천 동구를 찾는 것은 지난 2015년 8월 이후 약 10년 만이다. 이번 행사는 동구 주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주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특별 기획으로 마련됐다.

 

참가 신청은 5월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신청은 인천 동구 관내 각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거나 문화관광과 이메일 및 팩스를 통해 가능하다.

 

예심은 6월 1일 실시되며, 예심을 통과한 참가자들은 6월 4일 동인천역북광장에서 공개녹화 무대에 오른다. 이날 녹화방송에는 이찬원, 진미령, 마이진, 류지광, 조성희 등 다수의 인기 가수들이 초대가수로 출연해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전국노래자랑이 인천 동구에서 다시 열리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경기 침체로 지친 주민들이 즐거움과 위로를 느낄 수 있는 시간, 그리고 끼와 열정을 마음껏 발산하는 무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BS전국노래자랑 #인천동구 #동인천역북광장 #이찬원 #진미령 #마이진 #류지광 #조성희 #김찬진구청장 #주민화합 #인천문화행사 #뉴스탑10 #김호철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 동구, 10년 만에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