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2(목)
 
  • 유옥분 의장 “비전 공유하며 함께 발전하는 동반자 관계 되길”

20250520_175421.png

<동구의회 제공>

 

【뉴스탑10=김인환 기자】몽골 바양주르흐구 대표단이 자매결연 도시인 인천 동구를 방문해 동구의회와의 우호협력 관계를 다졌다.

 

동구에 따르면 바양주르흐구 대표단은 지난 19일 유옥분 동구의회 의장과 의원들을 접견하고 양 도시 간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방문은 3박 4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상호 교류 확대와 문화·행정 분야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대표단은 치미드-오치르 멘드사이항(CHIMID-OCHIR MENDSAIKHAN) 바양주르흐구의회 의장을 비롯해 총 13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날 회담에서는 자매도시로서 공동의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이어졌다.

 

유옥분 동구의회 의장은 “바양주르흐구 대표단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양 도시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동반자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환영의 뜻을 전했다.

 

한편, 바양주르흐구 대표단은 오는 5월 22일까지 한국에 머물며 인천 지역의 현대인프라코어, 수도권매립지 등의 주요 현장을 시찰할 예정이다. 이번 방문은 도시 간 국제 교류 확대와 함께 실질적인 협력 기반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천동구 #몽골바양주르흐구 #자매도시 #의회교류 #국제우호협력 #유옥분의장 #치미드오치르멘드사이항 #동구의회 #뉴스탑10 #김인환기자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몽골 바양주르흐구 대표단, 인천 동구의회 방문… 자매도시 간 우호협력 강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