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4(토)
 

1. 총무과(포스터).jpg

<미추홀구청 제공>


인천 미추홀구(구청장 이영훈)는 ‘제35회 구민의 날’을 맞이해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한 자랑스러운 모범 구민을 발굴하고자 오는 10일부터 4월 4일까지 ‘미추홀구 구민상’ 및 ‘명예구민증’ 대상자를 추천받는다.

 

올해로 35번째를 맞는 구민상은 ▲사회봉사, ▲구민 화합, ▲경로효친, ▲산업증진, ▲대민봉사, ▲문화예술, ▲체육진흥 등 총 7개 부문으로, 구는 구민상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대상자를 선정해 표창할 계획이다.

 

대상 자격은 접수 마감일 기준 3년 이상 미추홀구에 거주하고 있는 구민 또는 구에 소재하거나 관할 하는 기관의 직원 등으로, 각 분야에서 구민 화합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있어야 한다.

 

후보자 신청을 원하는 주민은 각 기관, 관계기관, 사회단체 및 관내 주민 20인 이상의 추천을 받아 추천 서류를 첨부해 우편 또는 구청 총무과(☎032-880-4107)에 접수하면 된다.

 

또한, 관내 주민이 아니더라도 구정 발전에 공로가 크고 타의 모범이 되는 내·외국인도 추천을 받아 구는 모범 구민증을 수여할 계획이다.

 

이영훈 구청장은 “구정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묵묵히 헌신해 주시는 분들의 노고와 공적을 치하한다.”라면서, “많은 분에게 귀감이 돼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추천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상식은 오는 5월 1일 구청 운동장에서 열리는 구민의 날 기념행사 시 진행될 예정이다.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1._총무과(포스터).jpg (194.7K)
다운로드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추홀구, 제35회 구민의 날 기념 구민상 및 명예구민증 후보자 접수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